정통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가 연예계 대표 로맨틱 커플인 소이현,인교진 부부와 함께 한 ‘골프 데이트’ 컨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친구, 연인끼리 즐기는 골프 데이트’를 컨셉트로 한 2015 SS시즌 먼싱웨어 화보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오랜 연인 다운 친근함과 신혼부부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과시하며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먼싱웨어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실제로 이들 부부는 평소에도 틈틈이 골프를 즐기는 골프마니아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화보 촬영 당일 영하 10도까지 떨어지는 갑작스런 강추위 속 야외촬영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얇은 봄,여름 의상을 멋진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함께한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촬영 내내 추위 속 온기를 더하거나 서로에게 시선을 떼지 않아 주변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친구나 연인끼리 골프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친구 같은 편안함과 신혼부부다운 로맨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커플인 소이현,인교진 부부와의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향후 먼싱웨어는 젊고 트렌디한 셀러브리티와의 지속적인 화보 촬영 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먼싱웨어가 함께한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화보는 ‘W코리아’와 ‘GQ’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