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킬미 힐미` 15회 예고, 지성 vs 박서준 멱살잡은 이유는?
25일 방송될 `킬미, 힐미` 15회에서는 박서준이 지성의 멱살을 일방적으로 잡고 거칠게 몰아붙이는 모습이 담겨진다.
박서준이 절박한 분노를 담아 포효하는 반면, 지성은 물기 가득한 눈빛으로 말없이 바라보기만 하며 황정음을 사이에 두 남자의 팽팽한 긴장감보다는 한 여자를 향한 심경을 그려내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10회 방송에서 리온(박서준)은 `다중 인격` 도현(지성)에게서 리진(황정음)을 떼놓기 위해 도현(지성)의 제 2인격 세기와 정면 대립했던 상태다 하지만 이번에는 본 인격인 도현과 또 다시 남자vs남자로 맞붙게 된 셈이다.
과연 황정음에게 어떤 일이 생겼기에 박서준이 이토록 지성에게 흥분을 폭발시키는지, 이로 인해 세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달라질지 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제작진 측은 "드라마가 극에 치달을수록 지성과 박서준이 캐릭터들의 내면을 한층 깊이 있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지성, 황정음, 박서준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끝까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MBC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15회는 25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결국 주인공이 이기지 않을까 에휴",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박서준 안타깝다", "`킬미힐미` 지성 박서준, 작가님 반전 반전 반전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팬 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