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여진구)
女心 사냥꾼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 확정...맡은 캐릭터는?
25일 KBS에 따르면 여진구는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 제작 KBS 어송포유 문전사·KBS N·ZEN 프로덕션)`의 남자주인공 정재민 역으로 캐스팅 됐다.
여진구가 맡은 정재민 역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지능과 운동신경까지 갖춘 인물. 뱀파이어 소녀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깊은 순애보로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MBC ‘해를 품은 달’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영화 ‘화이’와 ‘내 심장을 쏴라’ tvN ‘감자별 2013QR3’ 등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여진구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판타지 로맨스에 첫 도전하게 됐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관계자는 "여진구의 나이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과 로맨틱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마저 푹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여진구의 색깔이 고스란이 녹은 정재민 캐릭터는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길 남자로 재탄생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순수한 사랑이야기에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놓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으며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주인공으로 딱이다 굿 초이스",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 오 여심사냥꾼 출동이군",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기대하고 있다. 힘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한경DB)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