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의 명문으로 불리는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이 올해 재수생을 위한 마지막 개강을 앞두고 있다. 안성한샘은 "추가 합격 발표를 기다리느라 기숙학원 입학을 놓친 재수생들을 위해 이번 추가 개강 기회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설연휴가 지난 지금은 재수생들이 새롭게 재도전의 의지를 다지고 과목별 고득점 학습목표를 구체적으로 정해야 하는 시기다. 새학기를 맞는 고3 학생들은 학교와 학원에서 체계적으로 수능을 준비할 수 있지만 재수생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 특히 올해도 쉬운 수능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이미 쉬운 수능에 당혹감을 겪었던 재수생들에게는 혼란을 피해 지혜롭게 입시를 대비해야 할 여건이 급하다.
안성한샘기숙의 심민보 부원장은 "쉬운 수능의 경우 국/수/영에서 각각 2~3문제만 틀려도 등급이 3등급 이하로 뚝 떨어지게 된다"라면서, "변별력 문제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풀어내는 훈련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학원은 기초-개념-심화-기출-신유형 풀이를 반복 학습하는 수능 수준별 수업을 실시 중이다"라고 밝혔다.
안성한샘은 쉬운수능에 대비한 수능 올1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수학 일일 30제와 영어단어/숙어 100개 암기 및 다음날 0교시 수학일일Test와 영단어Test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소문난 안성한샘기숙학원만의 수능수학과 영어 1등급 달성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곳 대입 정규반을 거쳐간 학생들이 무난히 수학 1등급을 달성해 눈길을 끈다.
수능 1개월 전부터는 시간 배분과 고난도 문제 풀이를 집중적으로 반복하며 실수하지 않는 ‘수능 파이널 실전수업’을 진행한다.
조금 더 높은 곳을 바라본다면 안성한샘기숙학원의 서울대의치대반을 주목해 보자. 수업과 컨설팅을 총력 지원하는 베스트 클래스인 서울대의치대반은 특히 의대 지원생을 위한 토론식 수학-과학 특강수업으로 서울대 심층면접과 의대논술, 면접에 대비해 타 클래스와 차별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입시연구소장을 비롯한 전문 선생님들의 자기소개서와 모의면접 지도도 받을 수 있다.
안성 한샘 기숙학원은 이외에도 주 2시간 논술 수업과 수능+논술 연계형 수업을 하는 융합교육 및 각종 장학제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대입 정규반은 2015학년도 수능성적 및 교평 성적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는데, 성적 우수자에게는 최대 전액까지 교습비가 면제된다. 장학 혜택 기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의 대입 정규반 총 개강은 오는 3.1(일)부터이며, 입소 당일 보는 반편성고사를 통해 수준별 반편성이 이뤄진다. 기숙학원에서 생활하는 동안 학생들은 언제 어느 때든 24시간 학습 멘토링 및 생활 상담이 가능하다. 안성한샘기숙학원의 대입 정규반 입학에 대한 추가사항은 사이트 내 입학 Q&A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전화(031-6789-2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