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못된여자` 니엘 유승옥)
`쇼 챔피언` 니엘 유승옥, `못된여자` 흠뻑 젖은 두 남녀의 아찔한 무대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솔로곡 `못된 여자` 무대에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유승옥이 등장해 화제다.
25일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니엘의 MBC뮤직 `쇼 챔피언`’무대에 올라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니엘의 솔로 데뷔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꾸미기 위해 `쇼 챔피언`의 제작진은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로 무대를 준비하고 실제 뮤비 여자주인공 유승옥에게 특별 출연을 요청했다.
유승옥은 제작진의 갑작스런 요청에도 불구하고 니엘과 `못된 여자`를 응원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흔쾌히 승낙했다.
앞서 니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승옥은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빨간색 미니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유승옥의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넘치는 가슴 라인, 탄력 있는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니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어우러진 니엘 특유의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래퍼 도끼의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유승옥 니엘 못된여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옥 니엘 못된여자, 와 완전 섹시해", "유승옥 니엘 못된여자, 유승옥 날리 났다 인기 엄청나네", "유승옥 니엘 못된여자, 클라라 가고 유승옥 시대가 온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BC뮤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