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빌`은 동탄2신도시 C-12블록에 조성되는 복합단지내 상업시설로, 약 2만 9천152㎡ 규모의 대규모 스트리트 상권으로 구성되며, 주거시설인 `동탄 린스트라우스 1차(아파트 617가구, 오피스텔 262실 구성)`와 함께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복합시설로 조성된다.
이 상업시설은 영국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설계돼 유럽풍 분위기로 연출되며 동화속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우미건설은 일반적인 상업시설과는 차별화된 테마를 갖춘 특화 설계를 적용, `앨리스 빌`을 동탄2신도시의 랜드마크 상권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외관부터 동선까지 콘셉트에 맞춘 설계와 체계적인 MD구성으로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확보하고, 역세권 입지를 바탕으로 동탄 1,2신도시와 화성, 수원, 오산 등 140만여명의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광역 상권이 기대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동화 속 세상을 모티브로 각각의 테마를 담은 스토리텔링형 상업시설을 조성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겨 찾을 수 있는 지역 명소로 만들 계획"이라며 "일부 점포는 임대와 관리도 우미건설이 직접 맡아 상권의 조기 활성화를 꾀하고 안정성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미건설은 주거상품에 따라 아파트 브랜드 `린(Lynn)`, 주상복합 등 고급 주택 브랜드로 `린스트라우스(Lynn Straus)`,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 등 소형주택 브랜드 `쁘띠린(Petit Lynn)`을 사용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