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결심하는 것들이 있다. 운동, 금연 그리고 영어공부를 꼽을 수 있다. 특히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리지만, 수많은 영어학원과 교육방법을 두고도 시작하고 얼마 안돼 백기를 드는 경우가 많다
10년 내공의 변진욱 대표가 이끌고 있는 ‘거꾸로영어(대표 변진욱, www.ggro.co.kr)’가 반복되는 영어공부의 악순환을 끊어줄 것이다.
거꾸로영어는 기존의 수동적 암기 위주 교육법에 반기를 들며 학습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있다.
거꾸로영어는 주입식 티칭 교육 대신 동기부여를 통한 자기주도적 코칭 교육을 강조하고 있는 상황. 학습자가 미리 공부한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를 다시 코치와 함께 재 학습-이야기 나누는 과정을 통해 학습능률을 상승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거꾸로영어의 개발자이자 대표를 맡고 있는 변진욱 대표는, 약 10여 년간 본인의 아이들과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성과를 이루어낸 거꾸로영어의 1호 체험자인 터. 영어 포함 4개국어를 구사, 언어의 장벽 없이 유학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변 대표의 세 자녀가 거꾸로영어 교육 시스템의 효과를 입증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셈이다.
이와 관련 변 대표는 “교육은 ‘티칭(가르치는 것)’이 아닌 ‘코칭(익히는 것)’이 되어야 한다”며 “‘거꾸로영어’는 거꾸로 굴러가던 많은 이들의 영어실력을 제대로 굴러가게 만들 것이다”고 거꾸로영어만의 특화된 교육법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한편 거꾸로영어는 읽기 능력과 듣기, 말하기 능력의 획기적 향상을 단기간에 이루어내는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PC, 휴대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공부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gr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