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여심' 공략…라이프스타일화 강화

입력 2015-02-26 19:55  

휠라스포츠가 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화`인 `젤라또`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봄을 맞아 기능성뿐만 아니라 화사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것입니다.




운동화가 일상화로 자리잡으면서 기능성뿐만 아니라 레깅스와 스커트 등 일반 의류와 함께 입었을 때, 옷 맵시가 날 수 있는 제품을 주력으로 삼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휠라 관계자는 "젤라또는 상큼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추고 있어 출시하자마자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