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을 사이에 둔 러브라인이 화제다.
22일 방송된 MBC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에서는 신생아 삼둥이 염소를 찾은 멤버들이 아기 염소들의 귀여운 자태에 한눈에 반한 모습이 그려졌다.
생후 5일 된 아기 염소들과 첫 대면한 멤버들은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무장한 삼둥이 아기 염소들을 앞 다투어 안아보며 이름까지 지어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 중 은혁은 아기 염소를 안고 “강아지 같아”를 연발하며 삼둥이 아기 염소에 유난히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은혁은 그 동안 아기 염소 ‘여미’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환상적인 커플 케미를 뽐내왔지만, 지난 주 심상치 않은 ‘삼둥이 염소 앓이’를 보여 은혁의 마음이 신생아 삼둥이 염소들에게 향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낳았다.
제작진 측은 “아기 염소 ‘여미’가 은혁을 진짜 오빠로 생각하는지 유난히 잘 따른다”며 “이번 주부터 삼둥이 아기 염소들의 본격적인 합류와 그에 따른 미묘한 러브라인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주 방송 말미에서 삼둥이 아기 염소들의 귀여움 가득한 목장 적응기가 방송된 가운데, 은혁을 향한 아기 염소 ‘여미’의 폭풍 질투가 방송돼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한편, ‘일밤-애니멀즈’ 의 코너 ‘OK목장’은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타조, 당나귀 등 9마리의 동물과 동거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본격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애니멀즈-OK목장’ 은혁, 동물들에게도 인기 폭발이구나” “‘애니멀즈-OK목장’ 은혁, 아기 염소들 귀엽다” “‘애니멀즈-OK목장’ 은혁,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