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신곡 `꽃`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 김준수의 변신, 몽환적인 영상미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27일 오전 12시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 곡 `꽃` 티저가 공개됐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준수의 새 앨범에 대한 노력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공개된 영상은 신전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의 김준수를 비롯하여 사자상, 어린아이의 모습, 다양한 소품들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통해 김준수는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티저 마지막 부분에 `내 손을 잡아줘`라고 외치는 김준수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매력을 어필하며 파워풀한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드디어 컴백이구나~!!",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황제가 돌아왔다",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빨리 무대를 보고시파.",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목소리가 너무 감미롭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블로를 비롯해 나얼, 도끼, 정선아, 양동근 등 화려한 앨범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김준수의 3집 앨범은 오는 3월3일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