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의 짧지만 알찬 다이어트 프로그램. 월드짐 일산본점에서 `14 Days Die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월드짐과 다이어트 어플리케이션 눔이 함께 진행했던 본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월드짐 운동전문가 짐메이트의 운동관리와 스포츠 영양사의 개별 식단 관리가 제공되었다. 또한 총체적인 건강 체력 관리를 위해 월드짐 스포츠 체력 검진 역시 함께 진행되었다.
월드짐은 `14 Days Diet` 프로그램 종료후 성과에 따른 우승자를 선발하였으며, 우승은 2주 동안 체지방률 3.8%, 체력나이 0.2세 감소를 기록한 박채민 회원에게 돌아갔다. 박채민 회원은 "월드짐 짐메이트 선생님들과 영양사 선생님의 상담과 지원 덕분에 다이어트가 수월했다"고 우승소감을 밝혔다. 박채민 회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드짐 상품 및 눔 프로 1년 이용권 및 기프트 세트가 부상으로 제공되었다. 박채민 회원 외 2,3위 수상자와, 체력나이 우수회원, 참여 우수 회원에게도 별도의 부상이 수여되었다.
이벤트를 기획한 월드짐 관계자는 "2주동안 몸의 변화뿐만 아니라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체계적인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짐은 2015년 내내 전지점에서 `14 Days Diet`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며, 5월에 진행될 바디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건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금 오후 7시
구글스토어 `콘테스트K` 스마트폰 앱 또는 올콘 게시판으로 시청자 의견 남겨주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