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사진=MBC) |
뇌섹남 전현무, 타일러 라쉬,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랩몬스터 출연
뇌섹남 전현무, 타일러 라쉬,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랩몬스터 출연
전현무는 26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타워 다목적홀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뇌섹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제가 다작하는 이유는 김구라씨와 같은 마인드다. 나중에 안 부를까봐 불안해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저는 그래서 모든 프로그램에 처절하게 임한다. 요즘 보니 김구라씨도 그러더라"라고 덧붙였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뇌섹남(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이장원, 랩몬스터)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벌이는 토크쇼이며 `뇌섹남` 6인방의 면면은 그야말로 화려하다.
전현무는 언론고시 그랜드 슬램(KBS, 조선일보, YTN)을 달성한 엘리트 방송인. `반전 뇌섹남`으로 MC로 나선다.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 공대 출신으로, 강동원-임시완과 함께 `연예계 3대 공대남신`으로 꼽힌다.
김지석은 영국 명문 사립고 출신으로, 한국외국어대를 졸업했다. 영어와 독일어가 유창하며 2개의 교원자격증을 갖고 있다.
가수 이장원(페퍼톤스)은 카이스트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엄친아`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아이큐 148에, 모의 수능 상위 1%를 기록했다. 11살 때부터 작사와 작곡 활동을 시작한 천재 뮤지션이다.
JTBC `비정상회담`의 타일러 라쉬는 세계 대학 랭킹 10위의 미국 명문 시카고대 출신으로, 현재 서울대에 재학 중이다. 6개 국어를 섭렵한 언어 마스터이기도 하다.
한편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이장원, 랩몬스터가 출연하는 `뇌섹남`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남자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늘(26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