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이 1위 공약이었던 등목 인증샷을 공개했다.
2일 니엘은 틴탑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니엘의 1위공약 ‘엘조형과 옥상에서 얼음물로 등목하기’ 다들 기다리고 계셨나요? 차가운 얼음물이었지만 기쁜 마음으로 했습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등목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그룹 멤버 창조와 리키의 도음을 받아 1위 공약으로 말했던 것과 같이 엘조와 함께 회사 옥상에서 등목을 하고 있는 니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직 추운 날씨이지만 팬들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공약을 이행한 니엘의 팬사랑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니엘은 첫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된다면 틴탑 멤버들이 정해 준 회사 옥상에서 엘조와 함께 얼음물로 등목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었다. 지난달 27일과 28일,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연일 1위를 한 니엘은 1위의 기쁨으로 공약인 등목을 할 수 있게 됐고, 팬들 또한 니엘의 등목 인증을 연신 기다려 왔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틴탑 니엘, 추운데 고생했네” “틴탑 니엘, 진짜 공약 지킬 줄 몰랐다” “틴탑 니엘, 엘조도 기쁜 마음으로 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16일 솔로 데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니엘은 현재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틴탑 공식 트위터)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