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배우 공승연이 새로운 가상부부로 합류한다.
2일 MBC 측은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의 헨리이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고 밝혔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이날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은 현재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의 선택은 14일 오후 5시 ‘우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아...새 커플 합류하네”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누가 커플 될지 궁금”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일치 안 되면 다른 사람 나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 DB)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