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에 출연해 니엘의 여자친구 역할로 화제가 된 유승옥이 가슴 성형설에 쿨하게 대처한 사실이 재조명받고 있다.
(유승옥 사진 정보= 방송화면캡처)
몸매종결자로 불리는 유승옥은 풍만한 볼륨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신이내린 몸매`, `몸매 종결자` 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이에 더불어 가슴 성형 의혹을 받은 것.
가슴 성형설에 시달리던 유승옥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해 성형설을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원래 몸에 지방이 많은 편이다. 허벅지나 팔뚝에도 아직 빠지지 않은 지방이 있다"며 "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엉덩이 보정 아이템을 착용했다는 말도 있더라, 가슴 수술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아울러 유승옥은 최근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스타킹`작가에게 `가슴 수술하지 않았다. 만져봐라`고 이야기 한 적 있다. 수술에 대한 의혹을 많이 받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승옥은 틴탑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승옥은 니엘이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면 무대에 함께 출연하기로 약속했다.
유승옥이 니엘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인기가요에 출연한 것. 이날 유승옥은 완벽한 볼륨 몸매가 드러나는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나와 시선을 끌었다.
니엘은 `못된 여자` 무대에서 유승옥을 유혹하는 듯한 아찔한 퍼포먼스를 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인기가요 유승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유승옥, 몸매가 참 부럽네요", "인기가요 유승옥, 나도 가슴 성형설 났으면 좋겠다", "인기가요 유승옥, 니엘 노래 좋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