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원작만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바람의 검심:교토 대화재편` 이 개봉 후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작 만화의 완성도를 뛰어넘는 실사로 호평을 받은 교토 대화재편은 불살을 맹세했던 전설의 검객 히무라 켄신이 모든 것을 무너트리기 위한 거대한 음모를 계획하는 절대악 시시오 마코토에 맞서 다시 검을 쥐게 되면서 벌어지는 최후의 결전을 그린 영화다.
특히 개봉 이후 네이버에서 평점 10점 만점에서 관람객 평점 9.83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대박! 내가 여태 본 일본영화 중에 가장 잘 만든 영화가 아닐까 싶다”, “완성도, 퀄리티 굿굿 실망시키지 않아요”, “다른 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액션에 영화를 보는 내내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내용도 탄탄하고 연기력도 좋고 정말 최고 그 이상”라며 높은 만족도를 전해 교토 대화재편에 대한 반응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때문에 교토편과 내용이 이어지는 후속편 ‘바람의 검심: 전설의 최후편’ 에 대한 기대 또한 고조되고 있다.
원작 만화를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리얼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로 관객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할 바람의 검심 : 교토 대화재편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며 후속편 바람의 검심 : 전설의 최후편은 3월 5일 개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