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봉태규와 미모의 사진작가 하시시박이 결혼소식을 전한 가운데 하시시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하시시박 봉태규 사진=하시시박SNS/SBS)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포토그래퍼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이름을 알렸다. 하시시박은 걸그룹 f(x)와 아이돌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했다.
하시시박은 자신의 예명에 대해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인도 여행 중 `하시시`라는 단어를 듣고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생각해서 예명으로 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시시`는 `대마초`를 의미하기도 한다. 하시시박의 본명은 박원지다.
3일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한 매체에 "봉태규가 2세 연하 스타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최근 설날을 맞아 양가 부모님을 만나 시간을 보냈고, 상견례도 이미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특히 하시시박이 이쪽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워낙 높다 보니 두 사람의 발전 속도가 빨랐던 것 같다. 코드가 유난히 잘 맞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봉태규 결혼 하시시박 본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봉태규 결혼 하시시박 본명 , 축하해요", "봉태규 결혼 하시시박 본명 , 봉태규도 이제 결혼하네요",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