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14일, 전국에서 26회 테샛(TESAT) 시험이 치뤄졌다. 경제이해력검증 시험인 TESAT(테샛)은 금융업, 대기업, 공기업 등 직원 채용시 등급별 가산점 부여 또는 시험전형에 TESAT(테셋)이 활용되면서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6회 시험에서 개인 최고 성적을 받은 박모씨(고려대 경영2) 역시 “경제관련 분야 진출에는 TESAT(테셋)이 가장 적합한 시험”이라고 말했다.
TESAT(테샛) 전문 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는 온,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와우파 전임강사이자 대치동 유명강사인 최현성 강사 함께하는 오프라인 교육은 고득점 성과와 함께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오프라인 교육은 여의도 와우파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매회 시험을 대비하여 진행되고 있다. 3월 시험인 27회 준비를 위한 ‘3주 단기 완성반’이 진행되고 있으며 5월 시험인 28회를 대비하여 이번 주 토요일(3/7), 일요일(3/8) 각각 개강을 앞두고 있다.
와우파 오프라인 교육은 2등급 이상을 목표로 진행되며 경제교육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경제,경영학 전공자 까지 고득점을 원하는 TESAT(테셋)수험생이라면 모두 수강 가능하다. 특히 오프라인 교육생에게는 최현성 강사의 온라인교육(20만원)을 1:1로 지급하여 결석시, 예.복습이 필요할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등학생, 편입생, 취업 준비생들이라면 단기간 TESAT(테샛) 고득점에 대비할 수 있는 와우파 TESAT(테셋) 오프라인 교육참여에 관심을 갖기 바란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