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출입금지였던 현빈의 공간에 발을 들여놓게 됐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304/B20150304160416160.jpg)
4일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사 측은 극 중 변화된 현빈(구서진/로빈 역), 한지민(장하나 역)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자신의 방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으로 한지민은 침대 옆에서 현빈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어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그동안 구서진은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은 채 혼자 살아온 만큼 사진 속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공간이 구서진의 침실, 구서진과 로빈이 대화를 나누는 슬라이딩 도어룸 안인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로빈과 비밀대화를 나누는 슬라이딩 도어룸은 그의 가족과도 같은 비서 권영찬(이승준 역)역시 한 번도 들어와 본 적이 없을 정도로 구서진에게는 비밀스러운 공간이다. 구서진과 로빈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출입금지` 공간이었다. 이런 곳에서 함께 하고 있는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공개된 만큼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본격적인 러브라인 시작?",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드디어 비밀을 공유하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본방사수!",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하이드 지킬, 나` 13회에서 한지민은 그 동안 섣불리 들어설 수 없었던 현빈의 공간에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라며 "현빈의 비밀 공간에 들어선 두 사람의 에피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