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키썸, 홍수아-설리 닮은꼴…"청순미모, 자매 같네"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닮은꼴 사진 설명 = 설리 sns/ 키썸 sns / 홍수아 `홍웰메이드 쇼21` )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306/B20150306102814447.jpg)
`언프리티랩스타` 키썸이 `센 언니` 제시를 꺾고 5번 트랙의 주인공이 된 가운데 연예인 닮은 꼴로 주목받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 키썸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외모로 걸그룹 f(x) 설리와 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키썸의 가로로 긴 눈과 웃을 때 느껴지는 분위기가 홍수아와 흡사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에 키썸 본인도 최근 설리를 언급한 바 있다. 키썸은 `언프리티 랩스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누굴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느냐"라는 질문에 "설리"라고 답하며 "내가 외모로 주목받았었는데 이제 랩으로 주목받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키썸과 제시가 D.O(이현도)의 5번 트랙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랩 배틀을 펼쳤다.
이날 제시는 배틀에 앞서 "잘하는 래퍼랑 하고 싶었다. 그런데 키썸은 레벨 차이가 너무 크다"고 키썸을 무시하는 발언을 했고, 이어 "여긴 네가 낄 자리가 아니라고 떼기"라는 가사로 키썸을 자극했다.
하지만 키썸은 "언니에게 어울리는 장소는 이태원. 모두가 알고 있지 이미 소문난 네 행동. 볼품없는 너 가진 거라곤 경력 뿐. 너 빼곤 다 병풍, 떨지 마 같잖은 허풍. 내가 봤을 때 네 실력은 다 병풍이야"라며 강한 랩을 선보였다.
결국 키썸은 패기와 노력을 인정받아 D.O의 5번 트랙 주인공으로 선정됐고, 제시는 "수준 낮게 봤는데 얘가 오늘 보여줬다"며 "꼬마한테 지는 게 쪽팔리지만 그래도 오늘은 인정한다"며 패배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