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18회, 황정음 지성 재결합 ‘달달’

입력 2015-03-06 12:07  



킬미 힐미 18회, 황정음 지성 재결합 ‘달달’

킬미 힐미 18회 킬미 힐미 18회 킬미 힐미 18회 킬미 힐미 18회

킬미 힐미 18회에서는 지성과 황정음이 재결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이하 킬미힐미) 18회에서는 21년 전 진실을 알고 인격들 뒤로 숨어버린 도현(지성 분)이 결국 본 인격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도현은 그동안 억눌렀던 용기를 끌어 모아 오리진(황정음 분)에게 그 동안 못 다했던 말들을 고백하고 말았다. 한바탕 ‘인격 소동극’ 끝에 본 인격으로 돌아온 도현은 “오리진 씨가 내 옆에 있으면, 고통스러울 거라 생각했습니다”라고 리진을 보낼 당시 심정을 밝히면서 “그런데 오리진 씨가 내 옆에 없는 고통이 더 크다는 걸 알았어요”라며 바뀐 생각을 털어놓았다.

이어 “그래서 말인데...”라고 오리진에게 처음 반말을 하며 “가지마. 나랑 같이 있자”라는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리진은 차도현의 감동적인 기습 고백에 선뜻 대꾸조차 하지 못하고 얼떨떨하면서도 설레는 표정만을 지어보였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회사로 돌아온 도현 앞에 비서로 깜짝 변신한 리진이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했다. 도현의 ‘반전 고백’을 받아들이는 방식으로 안 실장(최원영 분)을 통해 비서 겸 비밀주치의를 다시 자원했던 것. 도현의 놀란 얼굴을 뒤로 하고 깍듯이 인사를 마친 리진은 “같이 있자면서요?”라고 밝은 미소로 재계약을 알렸다. 그러자 도현이 “제 1조 1항, 을은 갑을 비롯한 다른 인격들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는 이전 ‘비밀주치의 계약’ 조항을 들어 “제가 그 조항을 앞으로도 지킬 자신이 없거든요”라며 사뭇 곤란한 척 너스레를 떨었던 상황. 이에 리진은 “갑과 을은 어떤 난관이 있어도 함께 한다”라고 제1조 1항을 달달한 사랑의 조약으로 정정했다.

직후 도현이 “다시 시작해볼까요?”라며 양 팔을 넓게 벌리며 리진이 먼저 안길 것을 종용했던 터. 리진이 “절실한 사람이 오든가!”라며 살짝 튕기는 순간, 도현이 리진의 손을 잡아당겨 그대로 안아버리면서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가 됐음을 선언했다. 드디어 다시 서로를 품게 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얼굴에는 오랜 만에 화사한 ‘힐링 미소’가 피어났다.

그런가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차기준(오민석 분)이 리진의 진짜 정체를 알아채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상승시켰다. 기준은 아버지 차영표(김일우 분)로부터 지금의 차도현이 21년 전 승진家 호적이 있던 차도현과는 다른 사람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됐던 상황.

이어 원래 차도현의 얼굴이 담긴 태블릿 PC를 접한 기준의 얼굴은 경악으로 차올랐다. 도현의 비서로 만났던 오리진이 바로 진짜 차도현이었던 것. 더욱이 기준은 차도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학 시절 절친 알렉스(백철민)로부터 의문의 키(KEY)까지 전달 받았던 터. 과연 결정적인 ‘반격의 패’를 손에 넣게 된 기준이 도현의 ‘해리성 인격 장애’까지 알아내고, 승진家를 손에 넣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킬미힐미’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