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스4' 에스더김, 이진아 누르고 1위…생방송 진출권 획득 '반전'

입력 2015-03-09 13:45  

`K팝스타스4` 에스더김, 이진아 누르고 1위…생방송 진출권 획득 `반전`


`K팝스타스4`에 출연중인 에스더 김이 조 1위로 생방송 진출권을 획득했다.

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16회에서는 생방송 진출자 TOP8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에스더 김은 2NE1의 `Come Back Home(컴백홈)`을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에스더 김은 `Come Back Home`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스더김의 무대를 본 유희열은 "편곡, 무대연출, 에스더 김의 테이블을 쓸어올리는 손가락의 떨림까지. 애드리브에 에스더 김의 모든 것들을 제대로 볼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 최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박진영은 "난 에스더 양을 처음 본 순간부터 머릿속에 어떤 모습이 있었다. 분명 `이렇게 노래할 거 같은데` `자유롭게 감정표현 할 수 있을 거 같은데`라는 생각을 했는데 안 나타났다. 드디어 봤다. 에스더 양이 계속 이렇게 할 수 있을 거 같았다. 말하는 것처럼, 실제상황처럼 들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거기에 가창력까지 붙었다. 그러면 사실 우승후보다"라고 극찬했다.

양현석은 "지금까지 봤던 에스더 김의 무대 중에서 가장 좋았다. 그래서 에스더 김이 본인의 모습을 찾았구나 싶다. 그냥 본인이 갖고 있는 걸 하면 되는데 계속 고민했다. 무대 위에서는 본인의 장기가 터질 줄 알아야 하는데 오늘 터졌다"고 평했다.

또 유희열은 "오늘은 에스더 김 콘서트 같았다. 다음에도 콘서트 같은 무대 보여 달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K팝스타스4` 에스더김, 노래 정말 잘한다" "`K팝스타스4` 에스더김,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K팝스타스4` 에스더김, 다음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K팝스타스4` 에스더김, 드디어 터졌네" "`K팝스타스4` 에스더김, 생방송 진출권 획득했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K팝스타스4`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