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솔로로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3월 컴백하는 가수들도 화제다.
(가인 NS윤지 민아 사진=민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NS윤지 슈어/가인 싱글즈 쎄씨)
가인은 12일 미니앨범 ‘하와’를 발표하고 솔로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서 가인은 파격적인 섹시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NS윤지가 20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NS윤지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 측은 “2015년 첫 선을 보이는 NS윤지 신곡은 R&B 힙합곡”이라며 “그간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NS윤지의 새로운 시도에 기대를 가져도 좋다”고 기대하게 했다.
한편 11일 민아의 소속사는 화보 컷 공개와 함께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화보집 형태로 제작 되며 민아 본연의 매력과 여성성을 강조한 컨셉의 화보 컷들이 수록된다”고 밝혔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민아의 솔로 앨범명과 타이틀곡명을 똑 같이 ‘나도 여자예요’로 결정했다”며 “앨범 화보집에는 깜찍, 발랄, 진지, 섹시 4가지 콘셉트의 화보가 수십장 수록된다”고 전했다.
나도 여자예요 민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여자예요 민아, 정말 기대되네", "나도 여자예요 민아, 민아는 뭘 해도 예뻐", "나도 여자예요 민아, 1위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민아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은 오는 16일 정오 발매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