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미모`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데뷔 인사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이국적인 미모`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데뷔 인사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16)가 데뷔소감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예리는 SM루키즈닷컴을 통해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예리의 깜짝 인사는 그녀의 밝은 성격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돼 팬들의 관심을 한 번에 끌었다.
SM루키즈에 따르면 새 멤버 예리는 "안녕하세요 예리입니다. SM루키즈로 깜짝 인사를 드리게 되었는데 놀라셨나요?"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저는 언니들과 함께 하루하루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앞으로 저 예리의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뿅!"이라는 애교 섞인 문구를 덧붙여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8일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표 예정이며 기존 멤버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와 함께 새 멤버 예리가 합류해 5인조로 컴백한다. 더불어 컴백 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각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것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사진을 본 팬들은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정말 아름답다"고 입을 모았다. 1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