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박정아 공개연애 반대. 결혼할 것도 아닌데..." 충격 발언 알고보니
쥬얼리 출신 박정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서인영의 공개연애에 대한 소신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13년 MBC `라디오스타-여가수의 은밀한 매력 특집`에 출연한 서인영은 `공개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가 박정아 때문이냐`는 질문에 "그런 건 아니지만 반대한다. 결혼할 것도 아닌데 왜 공개연애를 하느냐"고 말했다.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사실만으로도 가상남편과 실제로 사귄다는 소문이 퍼졌었다"며 "이미지에 영향을 끼치기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소신 있게 이야기했다.
한편 박정아는 현재 두 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와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아 소속사 측은 "박정아와 전상우는 약 3개월 전 친구 이상의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친구 이상의 사이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연인사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인영 박정아 공개연애 반대에 대해 누리꾼들은 "서인영 박정아 공개연애 반대 연예인 입장에서 보면 이해가 된다", "서인영 박정아 공개연애 반대 충격이다", "서인영 박정아 공개연애 반대 비밀연애 얼마나 해봤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서인영 박정아 공개연애 반대 사진 = 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