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인 하와, 음원차트 점령...뮤직비디오 속 아찔 댄스 눈길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수 가인의 미니앨범 `하와`가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인은 12일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를 공개했다. `하와`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은 음원 발매 후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에서 가인은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입고 바닥에 엎드리는 등 과감한 안무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또한 눈 주변의 비즈에 눈이 부시고 섹시함을 배가시키는 의상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 가운데 영상 중간에 뱀이 등장하며 이를 연상하게 하는 동작과 안무를 연출해 숨가쁜 긴장감을 선사했다.
한편 `하와`에는 가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텝 2/4(Step2/4)` 부터 함께 하며 성공을 일궈낸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했고,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 정석원, 박근태, G.고릴라, east4A, KZ가 참여했다. 박재범은 `애플`, 도끼는 `프리 윌`의 랩 피처링으로 호흡을 맞췄고, 매드클라운은 `길티`의 작사가로 작업에 임했다. 가수 휘성은 `프리 윌`의 작사 작업에 함께 했다.
가인으로 12일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파라다이스 로스트`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