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의 화보 촬영 B컷이 공개됐다.
12일 박지윤 소속사 측은 박지윤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은 박지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캠페인에 맞춰 진행된 뷰티 인터뷰 컷이다.
공개된 사진속 박지윤은 빼어난 미모와 건강한 피부,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본인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매거진 뷰티쁠의 관계자는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 지면 관계상 미처 선보이지 못한 완벽한 컷들이 그대로 묻히는 것이 아까워 특별히 추가 이미지를 공개하기로 했다"라며 "무보정 상태에서도 빛나는 피부와 아름다운 자태가 돋보여 원조 얼짱의 모습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박지윤은 최근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어 매거진 및 영상 광고를 통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윤 B컷 화보 공개, 정말 예쁘다", "박지윤 B컷 화보 공개 30대 맞아?", "박지윤 B컷 화보 공개 TV에 자주 나오세요", "박지윤 B컷 화보 공개 노래는 안 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의 인터뷰와 화보는 뷰티쁠 3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