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지민VS제시, 랩배틀 보다 치열한 비키니 몸매 대결...승자는?
`언프리티랩스타` 여자들 랩 배틀 보다 치열한 비키니 몸매 대결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시와 지민의 비키니 사진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그녀들의 매끈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다.
제시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Indonesia. i dont wanna leave"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호텔 수영장에서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걸그룹 AOA 지민은 지난 1월 화보집 `핫서머`에서 파란 체크무늬의 크롭트 톱을 입고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 속 지민은 수영장을 배경으로 누워있어 귀여움이 아닌 `섹시미`를 강조한 모습이다.
한편 지민은 지난 12일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치타를 상대로 강한 `랩` 배틀을 벌여 긴장감을 유발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과 제시의 몸매 대결에 누리꾼들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과 제시의 몸매 장난 아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과 제시의 몸매 랩 배틀보다 아찔하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과 제시의 몸매 부럽다"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제시 사진 = 제시 인스타그램·FNC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