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컵 女` 연지은, "사실 4인조 걸그룹 데뷔 계획"...`男心 흔들`
미모의 `D컵 탱글녀` 연지은이 걸그룹 데뷔를 앞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13일 연지은 측 관계자는 "연지은은 곧 데뷔를 앞둔 4인조 걸그룹 멤버로 그룹의 메인 보컬리스트를 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녀의 노래 실력은 이미 방송에서 인증된 바. 앞서 12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3회에 `HOT 레이싱모델`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청순한 미모 뒤에 숨어있던 호소력 짙은 노래 실력을 뽐냈다.
비록 외모만으로 음치를 고르는 1라운드에서 윤민수의 지목을 받아 탈락했지만, 이후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열창하며 애절한 감성을 전달해 출연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패널로 출연한 안영미는 연지은에 대해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을 닮았다"며 "연지은의 반전 가창력에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걸그룹 데뷔에 대해 네티즌들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걸그룹 데뷔 어쩐지 노래 잘 하더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걸그룹 데뷔 궁금하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걸그룹 데뷔 남성 팬 들끓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사진 = FX코리아·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