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힐링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여행지다.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맑고 푸른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어 속초를 찾는 관광객은 매년 늘고 있다. 속초를 찾는 이들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숙박으로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바닷가 펜션은 언제나 인기다.
속초펜션 `씨엘178`은 속초 천진해변에 위치해 펜션의 18개 모든 객실에서 바다와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펜션이다. 펜션 1층에 다음날의 일출 시간을 적어놓기 때문에 객실에서 창밖으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춘 모든 객실의 창가에는 스파가 놓여있다. 스파를 하면서 그동안의 피로를 풀고, 눈으로는 바다를 보니 더 이상의 힐링이 있을까.
객실에 바베큐장이 없어서 아쉬워했던 점을 보완해서, 이번에 바다 바로 앞에 바베큐장을 새롭게 리뉴얼 해 인기가 높다. 또한 어린 아이들을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편의시설도 준비가 되어있다. 날로 발전하고 서비스가 좋아지고 있어 펜션을 새로이 찾는 이들과 재방문하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씨엘178펜션의 조식은 특별하다. 1층 카페에 조식바구니가 제공이 되고, 조식바구니를 가지고 각자의 객실에서 편하게 아침을 즐길 수 있다. 조식 바구니에는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 샌드위치, 주스 등이 담겨있다.
한편, 씨엘178펜션은 여행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체크인시 객실 이용료의 10%를 포인트로 적립을 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번 예약 시 현금으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씨엘178의 자세한 이용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