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에 출연하는 배우 진구가 SNL 크루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3일 tvN `SNL코리아` 측은 전일 진행된 진구와 크루들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구는 정연주와 장난끼 넘치는 표정으로 셀카를 찍는가 하면, 권혁수와 천진난만한 웃음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진구는 그간 영화 `쎄시봉`, `명량`, `26년`, `마더` 등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꾸준하게 사랑받았다. `SNL코리아 시즌6`에 출연하는 첫 번째 배우니만큼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카멜레온 같은 캐릭터 변신으로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SNL 제작진은 "진구가 웃기기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라며 "진구의 탄탄한 연기내공과 `SNL코리아` 특유의 병맛 유머가 어우러져 색다른 웃음코드를 탄생시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진구, 캐릭터 웃겨", "`SNL 코리아` 진구, 색다른 매력이다", "`SNL 코리아` 진구, 빨리 보고싶다", "`SNL 코리아` 진구, 기대된다", "`SNL 코리아` 진구,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앞세워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