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스터게스 결별 배두나…이유가 뭐길래?
짐 스터게스 결별 짐 스터게스 결별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관계를 잘 아는 측근의 말을 빌려 "자세한 결별 이유는 모르지만, 결혼에 대한 생각 차이가 컸던 것으로 안다"며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결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배두나가 칸 영화제에서 짐 스터게스와 교제 중임을 인정한 뒤,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짐 스터게스는 결혼 후 배두나가 연기보다는 가정에 충실하기를 바랐고, 배두나는 연기 활동을 계속 이어가길 원해 갈등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측근은 "배두나가 미국 드라마 `센스8` 출연 계약을 맺을 당시에도 문제가 있었다. 배두나는 `센스8` 촬영으로 10개국을 돌아다녀야 했다"며 "그러다 보니 자주 만나지 못해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 같다"고 전했다.
결별 보도 이후 배두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최근 결별했다"고 공식 인정했다.
이어 "배우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자세한 내용은 알지 못한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두 사람은 2012년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미국과 한국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지난 해 5월 짐 스터게스가 배두나의 응원 차 칸 영화제를 찾으며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이에 당시 배두나는 취재진 앞에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처음 인정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하퍼스바자)
▶박가린, 풍만한 볼륨감 드러내며 섹시 `위아래`
▶연지은, 비키니 몸매 과시 `별명이 탱글녀?`
▶쏘, 배꼽티 입고 아찔 `위아래` 댄스
▶클라라, 광고주와 원만히 해결...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체포 `무슨 일?`
▶박정아 전상우 열애, `골프장에서 피어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