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출연하는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의 누나 마엘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4일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 친구집)에서 유세윤, 기욤, 알베르토, 장위안, 줄리안, 타일러, 수잔은 줄리안의 고향 벨기에로 떠났다.
이날 벨기에에서 만난 줄리안의 누나 마엘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벨리댄서 강사로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특히 마엘은 전세계 5명 밖에 없다는 벨리 댄스 레벨4 이상의 실력자라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줄리안 누나의 깜짝 등장에 친구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고, 환상적인 벨리 댄스 실력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줄리안은 "누나를 존경한다. 진짜 누나처럼 열심히 하는 사람 몇 없을 거다. 자랑스러운 사람이다. `누나처럼 멋진 사람 돼야지`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내 친구집` 줄리안, 누나 미모가 엄청나네", "`내 친구집` 줄리안, 누나 정말 예쁘다", "`내 친구집` 줄리안, 춤 진짜 잘춘다", "`내 친구집` 줄리안, 벨리댄스 정말 대단해", "`내 친구집` 줄리안, 5명 밖에 없는 실력자라니 신기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벨기에` 편에서는 줄리안을 비롯해 유세윤(한국), 기욤 패트리(캐나다), 장위안(중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타일러 라쉬(미국), 수잔 샤키야(네팔)가 출연한다.(사진=JTBC `내 친구집`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