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 `국민전통갈비’는 수제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업체로서 유망한 창업 아이템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이다.
국민전통갈비는 3월 19일~21일 ‘2015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장에서 국민전통갈비 부스를 찾으면 시식회와 함께 자세한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민전통갈비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정직하고 맛있는 남녀모두가 좋아하는 외식문화’라는 컨셉을 가지고 고기집 창업 시장에서 성공사례를 이어가고 있다. 회사원으로 근무하다 창업 시장에 뛰어 든 국민전통갈비 화곡곰달래점 안병현 점주도 성공창업 사례를 만들어 낸 주인공 중 한사람이다.
국민전통갈비 화곡곰달래점 안 점주는 “국민전통갈비의 경우 고기집 창업이라는 시장에서 특제소스로 고객에게 어필이 강하게 된다는 점과 선홍빛의 수제갈비의 독특한 색깔로 독특함을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제격”이라며 “차별화된 컨셉 및 세련된 인테리어 등 타 고기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와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유행에 따라 급변하는 외식 업계에서 큰 경쟁력을 발휘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고객들이 국민전통갈비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정직한 가격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으로 가족단위 외식문화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화곡곰달래점의 경우 주 고객이 가족단위인데, 맛도 맛이지만 편안한 매장 인테리어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골라먹을 수 있는 다양한 그린 샐러드 바와 식혜, 스틱 아이스크림도 인기요인 중 하나다.
한편 국민전통갈비는 3월 19일부터 3월 21일 박람회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그동안 국민전통갈비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다.
창업문의 및 자세한 이벤트 확인은 홈페이지(www.kookmingalbi.com)또는 전화(1899-2260)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