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간 부천시민 관절건강 책임…사회공헌활동 앞장

입력 2015-03-16 17:12   수정 2015-03-30 15:27



부천연세사랑병원은 부천시민들의 건강지킴이로 자처하고 매월 전철역에서 지역시민을 위한 혈압과 혈당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역병원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부천연세사랑병원의 높은 인지도 덕분에 지하철역을 오가는 시민들도 혈당 검사에 큰 호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검사결과 이상소견이 있는 경우에는 부천연세사랑병원의 전문가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병원 인근을 청소하는데도 두 팔을 걷었다. 매월 조기청소 시간에 병원 직원들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병원 주변을 청소하며 아름답고 깨끗한 동네를 만드는데도 힘을 보태고 있다.

부천 관절병원 부천연세사랑병원 관계자는 “부천에서 12년간 진료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지역주민들과의 친밀도가 매우 높다”며 “부천시민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혈당 검사와 조기 청소 등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부천연세사랑병원은 부천에서 12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가장 오래된 부천 정형외과 병원 중 하나로, 부천시민들의 관절척추건강을 책임져 왔다. 그 동안 내원 환자수만 10만명이 넘고, 관절센터와 척추센터를 운영하며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 파라곤_Paragon wand, Achieva 1.5T MRI, 이동형 수술용 엑스레이(C-arm), 초음파 진단기(SONO), 체외충격파(ESWT), 전신골밀도측정기(BMD), ICT(간섭파치료기), TENS(경파신경자극치료), 관절내시경, 디지털 적외선 신경/통증 진단기(IRIS5000) 등 최첨단 장비를 도입 운영하고 있어 의료서비스의 수준을 크게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이를 토대로 관절질환 검사는 물론이고 인공관절 클리닉과 관절내시경, 연골재생 클리닉 등 관절치료분야의 진단과 치료를 특화시켰으며 스포츠손상 체외충격파 클리닉과 휜다리 교정, 척추치료센터까지 포괄적인 운영으로 검진부터 치료까지 논스톱시스템을 갖춰놓고 있다.

부천관절병원 부천연세사랑병원은 이런 노력 덕분에 인공관절병원 아시아 수련병원으로 지정됐으며 미국 텍사스와 중국 상하이 관절전문병원과 제휴 맺고, 미국과 유럽 관절 척추치료 권위자들과의 공동 수술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척추관절 분야의 우수한 임상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세계 각국의 의료진들이 앞서가는 의료기술을 배우기 위해 수 차례 방문하는 등 세계적인 관절척추병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역곡 정형외과 부천연세사랑병원 최철준 원장은 “병원 슬로건을 ‘좋은 습관’으로 정하고 환자들이 좋은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등 부천 지역거점 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천시민들의 관절과 척추건강을 물론이고, 좋은 습관으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료서비스와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