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에 나선 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나선다.
1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민아는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에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주목시킨 화제의 그물 의상을 무대 의상으로도 입을 예정이다.
청순하고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화제가 된 베이지 색 그물 의상은 민아의 가녀리고 청순한 여성성이 강조된다는 반응이다.
16일 발표한 민아의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는 공개와 동시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6개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도 여자예요’는 현재 모든 음악 사이트에서 10위권에 안착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첫 솔로 데뷔인데도 음원 성적과 뮤직비디오 반응 등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 놀랐다"며 "화제가 된 의상은 민아의 청순하고 가녀린 여성성을 강조할 수 있는 무대 의상으로 제작중이며 곧 방송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민아의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 무대는 17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민아, 무대 의상 빨리 보고싶다" "민아, 솔로 활동 파이팅" "민아, 기대된다 무대의상" "민아, `나도 여자예요`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