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배우 정상훈이 `SNL`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놀이`를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대세탐구생활` 코너에는 강균성과 정상훈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정상훈은 `SNL 코리아`에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패러디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놀이`에 대해 얘기를 했다. 정상훈은 "사랑하는 여자를 어두운 곳으로 데리고 가서 무슨 일을 벌일 것처럼 하다가 손 그림자로 비둘기, 악어 등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상훈은 "해외 MTV와 프랑스 신문에 보도되는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상을 소개하던 정상훈은 "1000만 뷰가 넘었다고 한다. 중국 분들이 반만 보셔도 끝날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올드스쿨` 정상훈, 정말 웃겨" "`올드스쿨` 정상훈, 그림자 놀이 최고다" "`올드스쿨` 정상훈, 정말 재미있어" "`올드스쿨` 정상훈, 그림자 놀이 다시 봐도 웃기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상훈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이다.(사진=tvN `SNL코리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