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3일 27회 한국사능력검정(고급) 합격반
- 총 8회 완성(토요일, 일요일 2개반 운영)
- 3/21(토), 3/22(일) 각각 개강!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5월에 시행되는 제 27회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고급 시험을 대비하여 여의도 와우파에서 현장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은 와우파 전임강사 일명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이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토요 오전반(3/21 토요일), 일요 오후반(3/22 일요일) 2개반으로 운영되며 총 8회 진행으로 고급 합격을 목표로 둔다. 수강료는 28만원이다. 전 수강생들에게는 교재를 무료 제공하며 교재는 황의방 선생님 저서 ‘황의방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1급,2급)350제로 끝내기’이다. 결석 또는 예.복습이 필요한 수강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온라인교육을 지급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황의방 선생님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결코 만만한 시험이 아니다. 흐름을 이해하고 연상법이나 키워드로 포인트를 기억하는게 핵심이다.” “단 번에 합격이 필요한 수험생, 2017년 수능필수로 한국사 공부가 필요한 수험생, 국가시험 응시 기본조건으로 한국사능력검정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이번 강의를 추천한다.” 고 말했다
합격률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의 오랜 노하우로 합격의 문을 열 이번 현장강의에 많은 참여 바란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 공지사항(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