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의 친언니 이슬기 씨가 `겟잇뷰티`에 특별출연 한다.
18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7회는 자매특집으로 꾸며져 자매가 함께 예뻐지는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MC 이하늬의 친언니 이슬기 씨와 MC 소유의 자매 같은 절친 가수 니콜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하늬의 친언니인 가야금 연주가 이슬기 씨는 처음으로 동생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둘이서 가야금 합동 공연을 펼친 적은 있지만 스튜디오에서 동반 촬영은 처음이었다. 이슬기 씨는 "요즘 동생이 바빠서 얼굴도 잘 못 봤는데 동생 얼굴도 보고 여러분들도 뵙고 싶어서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됐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생 이하늬와 있었던 뷰티관련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또 MC 소유의 자매 같은 절친 니콜도 간만에 얼굴을 비춰 반가움을 더할 계획이다. 소유는 "처음 니콜과 만났을 때, 니콜은 발랄하고 귀여운 편이고 저는 털털한 편이라 잘 안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코드가 잘 맞아서 절친이 됐다"고 설명하며 니콜과 함께 나누는 뷰티 트렌드 등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한편 `겟잇뷰티 2015`는 매주 수요일에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도 미인이네" "`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 가야금 연주가구나" "`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하는 건가?" "`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 동생 못지 않게 미인이다" "`겟잇뷰티` 이하늬 친언니도 뷰티 노하우 많을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