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재현이 딸 조혜정을 위해 김치볶음밥을 만들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319/B20150319091640860.jpg)
19일 SBS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4분에 이르는 예고편 영상에서 개그맨 이경규와 배우 강석우, 조재현, 조민기는 각자의 딸과 함께 이전 방송보다 한층 더 리얼해진 부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무뚝뚝한 아빠의 대명사로 떠오른 조재현은 딸 조혜정을 위해 직접 김치볶음밥을 요리했다. 오직 눈빛으로만 딸과 대화했던 이전의 모습과는 확연히 달랐다.
조재현의 어설픈 요리 실력은 웃음을 자아냈지만 그럼에도 딸 조혜정은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아빠 바라기` 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는 21일 정규편성 이후 첫 선을 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조혜정, 어떤 부녀지간의 모습을 선보일까?"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조혜정, 대화는 적지만 서로 사랑하는 부녀지간"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조혜정을 위해 김치볶음밥을 만들다니…무언의 아빠 이미지 탈피?"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조혜정, 현실적인 부녀"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조혜정,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부녀사이가 더 좋아질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