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하선 "강예원 알몸 당당 나는..", 19금 어깨라인 노출 `눈길`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319/B20150319111643297.jpg)
`라디오스타` 박하선이 강예원의 알몸을 극찬한 가운데, 과거 박하선의 매혹적인 화보 사진이 눈길을 끈다.
박하선은 과거 한방 뷰티 메디컬 브랜드 `금단비가` 모델로 활동 한 바. 당시 화보 촬영에서 박하선은 `진짜 사나이` 여군에 숨겨졌던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 섹시미와 한국적인 미(美)를 한껏 뽐냈다. 이에 대해 한 화보 촬영 관계자는 "박하선은 단아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평을 내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녀의 아찔한 어깨 노출은 지난 2012년 슈어 매거진 화보에서도 접할 수 있다. 당시 박하선은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엉뚱 발랄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었지만, 화보 촬영에서 군살 없는 팔뚝 라인과 과감한 어깨 선을 공개해 남성 팬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18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이오스타`에서 자신의 강박증과 관련하여 `엘리베이터 4층은 누르지 않는다` 밝혔지만, 최근 4층이 F층으로 바뀐 것에 대해 "4층은 안 되는데 F층은 된다"고 아이러니한 발언을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라디오스타` 박하선 몸매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박하선 몸매 백옥 같은 피부", "`라디오스타` 박하선 강예원 몸매 어깨라인 치명적이다", "`라디오스타` 박하선 강예원 몸매 깜짝 놀랐다", "`라디오스타` 박하선 강예원 몸매 은근 섹시하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박하선 몸매 사진=금단비가·슈어 매거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