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한 몸매` 정아름vs`D컵` 유승옥, 섹시 비키니 대결‥남성 팬 `코피 퐝~`
`몸매 종결자` 정아름 유승옥의 아찔한 비키니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아름은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서울의 한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아름은 긴 머리칼을 늘어뜨린 채 뇌쇄적 포즈를 취해 남성 팬들의 심리를 자극했다. 특히 건강 전도사답게 탄력 있고 육감적인 몸매가 돋보여 섹시미와 건강미를 둘 다 느끼게 한다.
정아름의 육감적 몸매는 이미 방송에서도 인증된 바. 정아름은 과거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출연해 "나는 남들과 옷을 똑같이 있는데 더 과하게 보는 경향이 있다"며 "키가 크다 보니 유독 치마가 짧아 보인다. 기성복 입었는데 야하다며 골프장에서 쫓겨난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정아름에 이어 `D컵` 볼륨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 또한 관심받고 있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탑 5에 진출한 유승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초미니 비키니 착용샷을 공개하면서 `핫바디 소유자`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특히 `35-23-36` 유승옥의 완벽한 S라인 자태는 그야말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한편 지난 2004년도, 정아름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누드 화보를 촬영하던 중 독충에 물려 다리를 절단할 뻔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몸매에 누리꾼들은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역시 미스코리아",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유승옥 저리가라",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비키니가 작은 듯",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건강미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코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사진=정아름 페이스북·유승옥 페이스북·BNT)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