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319/news58024_1426756501.jpg)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에 그룹 아이콘이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19일 JS 파운데이션 측은 "아이콘이 JS파운데이션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의 홍보대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콘은 현재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를 놀라게 할 능력을 갖춘 그룹"이라며 "세계 축구를 이끌어 갈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 역시 뉴 제너레이션이라 불리는 아이콘의 이미지와 잘 맞아 홍보대사직을 요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이번 수원JS컵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돼 너무 기쁘고 설렌다. 우리 그룹 이름처럼 수원JS컵이 대한민국을 넘어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아이콘은 JS파운데이션과 함께 홍보 영상, 오프라인 이벤트 등 `수원JS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편, 아이콘은 비아이(B.I)와 바비(BOBBY)를 비롯해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 김동혁으로 구성된 YG 소속의 7인조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수원JS컵 홍보대사 위촉 YG 아이콘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원JS컵 홍보대사 위촉 YG 아이콘, 헐" "수원JS컵 홍보대사 위촉 YG 아이콘, 대박" "수원JS컵 홍보대사 위촉 YG 아이콘,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