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애플힙 비법은 `짐볼 운동?`...완벽한 뒤태 보니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방송에 출연해 효과적인 운동법을 설명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19`에서는 트레이너 정아름이 `봄맞이 미(美)친 몸 만들기`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정아름은 MC 강용석과 함께 버피테스트와 짐볼을 이용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버피테스트란 짧은 시간 안에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유산소성 근력 운동으로 전신 집중 운동으로 정아름은 버피테스트의 효과에 대해 "적은 횟수를 하더라도 동작을 정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확한 동작을 해야만 순발력, 근력, 유산소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아름은 이어 강용석과 함께 버피테스트의 4가지 연결 동작을 순서대로 시범을 보였다.
또 이날 정아름은 애플힙을 위한 운동법으로 `짐볼 운동`을 추천하며 짐볼과 하체 운동의 일종인 스쿼트를 접목한 힙업 운동법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아름은 "짐볼을 들면 체중을 뒤에 싣기가 수월해 어려운 스쿼트 자세를 효과적으로 취할 수 있다"고 짐볼을 이용한 스쿼트 운동법의 장점을 설명했다.
한편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은 `정아름의 안방 글래머 다이어트`, `정아름다운 글램 다이어트` 등 몸매 관리 안내서를 출판했으며, 과거 가수 손담비와 닮은 외모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