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번에 끝내는 현장강의 3/21(토), 3/22(일) 각각 개강!
- 현장강의 전 수강생 교재 무료증정!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TESAT(테샛)에 이어 ‘한국사능력검정(고급)’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을 개설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무원 및 교원임용 시험, 기업체 신규 채용시 가산점 부여 등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대학입학 시험 과목에 포함되고 있으며 2017년부터 한국사 수능필수 과목으로 지정되었다. 취업뿐만 아니라 대학 입시에도 필수 자격증으로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한국경제TV 와우파는 다수의 합격자 배출로 인정받은 일명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과 ‘한국사능력검정(고급)’ 과정을 개설한 것이다.
총 45강으로 구성된 온라인 교육은 개강을 기념하여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주 토요일(3/21), 일요일(3/22) 각각 개강하는 현장강의에도 관심을 갖기 바란다. 취업 및 대입 준비로 바쁜 수험생을 위해 총 8회 진행되는 이번 현장강의는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2등급 이상 취득 할 수 있는 최적화된 교육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에서 황의방 선생님만의 합격 비법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고급)’을 한번에 취득하기 원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란다. 수강료는 특별할인가 28만원이며, 전 수강생에게 교재를 무료 증정한다. 현장강의 특징상 결석을 하게 될 경우 또는 예습과 복습이 추가적으로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13만원 상당의 온라인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기타 수강혜택이 궁금하다면 와우파 홈페이지 공지사항(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와우파 고객센터 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