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에 이르면 눈앞에 아담한 마당에 아름드리 나무가 담장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곳, 단지 바로 뒤 태광 CC가 위치해 산조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뷰를 자랑하는 곳, 석현초등학교, 흥덕 중학교가 도보로 약 10분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곳.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와 불과 600m거리,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이 차량 약 5분거리이고, 강남까지 30분밖에 걸리지 않는 광역버스가 전원주택단지 앞 사거리에 지나는 곳. 인근에 아주대학교병원, 이마트, 홈플러스, 죽전 신세계 백화점이 있어 편리한 도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곳.
전원의 쾌적함과 도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용인 흥덕 트리플힐스`를 분양 받아 최근 계약을 마친 사람들이 선택한 집터의 입지 조건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97번지 일원(용인흥덕택지개발지구)에 ``용인 흥덕 트리플힐스` 1단지 34개 필지에 대해 분양한 결과 높은 계약률을 이끌어내며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에 분양된 34필지는 공급면적은 256~329㎡ 분양가는 3억5천만원 선부터 시작한다. `용인 흥덕지구 트리플힐스`는 주변에 위치한 단독주택지들보다 저렴하게 나와 빠른 물량 소진으로 마감을 앞두고 있다.
분양 신청자들의 연령대도 30~40대 젊은 층부터 50~60대 장년층까지 다양했다. 은퇴를 앞둔 50대 이상 중장년층이 전원형 단독주택을 선호할 것이란 예상과 달리 분양 신청자 반 이상이 40대 이하였다.
20년 넘게 서울에 살아온 30대 중반의 한 부부 "답답한 아파트를 벗어나고 싶었는데 수도권 택지개발지구 살펴보니 서울에서도 멀지 않고 편의시설은 예전과 달리 잘 갖춰져 분양을 받게 됐다"며 부부는 "처음엔 서울을 벗어나는 게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했지만 트리플힐스는 위치가 좋아 아이들 교육문제나 출퇴근, 생활여건 불편은 없을 것 같다"고 전했다.
용인 흥덕트리플힐스는 학군이나 교통, 자연환경까지 모두 다 갖춘 우수한 입지로 용인의 명품 주거단지로 급부상 중이다.
용인 흥덕트리플힐스는 경부고속도로 수원IC가 가깝고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이 가깝고 광역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신분당선 광교도청역(2016. 02/가칭)이 개통 예정으로, 개통 시 강남역까지 환승없이 가능하여 이 일대 교통환경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주변 도보통학이 가능한 명문학군이 형성돼 있다. 석현초, 흥덕중, 흥덕고가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용인 흥덕 트리플힐스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초대형단지에 건폐율 50%로 넓은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이 제공된다. 태광CC 입구에 위치해 수려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일반 타운하우스보다 관리비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 등 입주자 편의를 위한 공간도 마련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인근에는 죽전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아주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이 위치해 다양하고 풍부한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다.
시행은 ㈜코랩이 맡았으며, 자금관리 또한 신뢰가 높은 수협은행과 아시아신탁에서 관리를 맡아 믿고 투자가 가능하다.
트리플힐스 관계자는 "용인 흥덕 트리플힐스 첫 분양인데도 블럭형 단독주택지에 관심 있는 실수요자들이 예상보다 많이 신청을 했다"며 "현재 1차 잔여필지 일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앞으로 2차도 올 상반기에 분양을 낼 계획"고 말했다. 문의 : 031-211-8250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