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몸매` 한예슬vs`아찔 D컵` NS 윤지‥男心 `후끈후끈`
테디-한예슬 커플이 알콩달콩 커플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한예슬의 숨겨둔 볼륨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끈다.
과거 한예슬은 한 속옷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다. 당시 화보 사진 속 한예슬은 실크 소재의 슬립 속옷을 착용했지만 풍만한 몸매가 감춰지지 않고 그대로 드러났다. 특히 그는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을 강조해 남성 팬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NS 윤지의 `D컵 몸매`가 관심을 받고 있다. NS 윤지는 지난해 3월 미니앨범 `야시시` 재킷 화보에 청순 외모와 함게 환상적인 몸매를 담았다. 하얀색 원피스 수영복에 아찔하게 드러난 그녀의 볼륨 몸매는 보는 이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NS윤지는 20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Sincerely,’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NS윤지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ifey’를 비롯해 ‘would you be my’, ‘설렘주의’까지 총 3곡이 수록됐으며 곧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D컵 한예슬 NS 윤지에 누리꾼들은 "D컵 한예슬 NS 윤지 대박 볼륨 몸매다", "D컵 한예슬 NS 윤지 사진 눈을 어디다 둬야하지?", "D컵 한예슬 NS 윤지 사진 섹시해", "D컵 한예슬 NS 윤지 사진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D컵 한예슬 NS 윤지 사진 = 비너스·야시시 화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