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여러분의 생각이 행복한 에너지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주제로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를 다음달 말(4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는 전기를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가까운 한전 지사 방문 또는 검침협력사 직원을 통한 현장 접수도 가능합니다.
공모분야는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비스 개선 및 신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신규 발굴을 위한 ‘Smart 서비스’, ▲불필요한 규제 혁파 및 합리적 제도 개선을 위한 ‘Clean 영업제도’, ▲따뜻한 에너지 복지 제공 및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한 ‘Kind 한국전력’ 등 세가지입니다.
우수 제안은 심사를 거쳐 오는 6월초 발표되며 최우수 1명(100만원) 우수 4명(각 50만원), 장려 10명(각 10만원) 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입니다.
한전 관계자는 "이번 국민제안 공모를 통해서도 우수 제안 내용을 전기공급약관 개정 시에 반영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발굴에 활용 하는 등 사용자와 현장 중심의 서비스를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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