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디스패치 "한건했네" JYP "어떡해"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디스패치 JYP`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와 배우 이민호의 열애설이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공식인정에 팬들의 실망스러운 반응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수지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하락했다.
23일 코스닥시장에서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01% 내린 4천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오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장중 한때 4천750원까지 떨어지기도 했다.
이는 JYP 내에서 수지가 미치는 영향력 때문으로 해석된다. 현재 수지는 JPY엔터테인먼트 내에서 남성그룹 2PM에 이어 두 번째로 매출이 높은 탑스타다.
남성팬이 압도적으로 많은 수지에게 이번 열애설은 직간접적으로 악재가 될 수 밖에 없다는 관측이 지배적이다.
인터넷을 중심으로 팬들도 반발이 거센 것도 눈길을 끈다.
일부 팬들을 중심으로 "이게 사실이면 수지 팬 그만 두겠다"라며 극단적인 반응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대박이네"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수지팬들 다 사라지겠어"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수지 이렇게 가나요?"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수지 열애설 한방에 휘청?" 등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