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아태지역 광고제서 13개 본상 수상

임원식 기자

입력 2015-03-24 11:18  


제일기획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에서 13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일기획은 지난 19일부터 사흘 동안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애드페스트`에서 금상 2개를 비롯해 은상 6개와 동상 4개, 이노바상 1개 등 모두 13개의 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애드페스트`는 물론 국내 광고업계에서도 최다 수상 기록으로, 제일기획은 삼성전자 `룩앳미(Look At Me)` 캠페인과 유엔 난민기구-서울시립미술관 `보이지 않는 사람들` 등 6개의 작품이 본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또 본사 뿐만 아니라 중국법인과 중국 자회사, 홍콩법인 등도 이번 광고제에서 함께 수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1998년 태국에서 처음 시작된 `애드페스트`는 아시아 광고연맹이 주관하는 아태 지역의 대표적인 광고제입니다.

올해는 `Be Bad`라는 주제로 아시아·태평양 각국에서 3천2백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천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세미나와 전시에 참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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